|
[재경일보 황윤정 기자] 아이유의 ‘하루 끝’이 지치지 않는 음원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아이유는 국내 최대 온라인 음악사이트인 ‘멜론’에서 ‘하루 끝’으로 2주 연속 주간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이유의 ‘하루 끝’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앨범 [스무 살의 봄]에 수록된 타이틀곡으로, 이탈리아 베니스를 배경으로 한 단편음악영화 제작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아이유의 ‘하루 끝’은 공식적인 방송활동이 없었음에도 쟁쟁한 가수들의 컴백 속에서도 1위를 수성하며 음원파워를 입증해 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6월 2~3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며 6개도시를 순회하는 전국투어를 시작한다. 아이유의 서울 공연은 전석이 매진되며 첫 단독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명했으며, 아이유는 지난 25일 방송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콘서트를 위해 준비하고 있는 특별무대를 선보이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에게 보내주시는 사랑과 관심에 정말 감사드린다.”며, “’하루 끝’에 이어 아이유의 첫 단독 콘서트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6월 2~3일 첫 전국투어 단독콘서트 ‘REAL FANTASY’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