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귀염섹시상큼매력 모두 갖춘 대한민국 대표 베이글녀 원자현, 볼륨감 충만한 셀카 공개로 화제

[재경일보 황윤정 기자] XTM<남자공강랭크쇼M16>의 랭크걸 원자현이 SNS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베이글녀'임을 여실없이 드러내는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원자현은 트위터를 통해 "남자공감랭크쇼M16~ 2주 연속~ 동시간대 전 케이블 방송사 시청률 1위 했다구 피디님한테 전화왔당!^^ 모처럼 좋은 소식~ 여러분 축하해 주실거죠? 더 열심히 더 재밌게 만들게요~ 여러분~ 더 많이 많이 봐주세요~"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올해 끝날 때까지 쭈욱 시청률 1등 될거에요^^ 내일 M16본방사수 해서 인증샷 올릴게요^^” , “축하드려요^^ 항상 자현님을 응원합니다~”라며 랭크걸 원자현과 프로그램을 응원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매주 새로운 테마를 중심으로 남자들의 관심사를 저격하고 있는 XTM<남자공강랭크쇼M16>은 2주 연속 동시간대 1위(남자2544타겟)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남4044에서 1.9%(AGB닐슨 미디어리서치, 케이블 유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한 성깔하는 스포츠 스타 16’이라는 주제로 냉혹한 티끌하나에도 승부가 갈리는 스포츠의 세계 속에서 한 성질 하는 스포츠 스타들의 랭크쇼가 펼쳐진다.
 
남자들의 시선을 빼앗는 일명 ‘베이글녀' 원자현과 함께 남심을 파헤치는 XTM <남자공감랭크쇼 M16>은 스포츠, 연예, 최신 트렌드는 물론 정치, 경제, 사회를 넘나드는 다양한 테마를 중심으로 16위부터 1위까지의 랭크를 매기는 색다른 컨셉의 랭크쇼이며 매주 목요일 오후 1시, 밤 11시 XTM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원자현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