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까지 전국 전동공구 상가 로드쇼
산업용 전동공구 전문 브랜드인 디월트(DEWALT)는 6월 중으로 18V XR브러쉬리스 리튬이온 충전공구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최근 밝혔다. 제품 출시에 앞서 6월18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전동공구 상가를 방문해 신제품을 소개하는 로드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될 디월트 브러쉬리스 임팩트드라이버는 보다 업그레이드 된 브러쉬리스 모터 기술을 통해 최장의 작업시간을 구현한 혁신적인 제품. 기존 자사제품과 비교할 때 작업시간이 55% 이상 향상됐으며, 동급의 경쟁사 제품 대비 65% 이상 향상됐다는 게 디월트의 설명이다.
이밖에도 작업환경에 따른 3단 변속기능으로 제어기능을 향상 시켰으며, 푸쉬 버튼 척 기능으로 비트 교체 시 보다 편리한 한 손 작업이 가능하다. 견고한 자석비트 홀더를 사용해 비트와 나사를 안정되게 보관할 수 있게 함으로써 실용성을 극대화 했다.
또 백색 LED 조명과 벨트후크가 기본으로 장착돼 있으며, LED 조명은 한 번 누르면 20초 동안 조명이 유지 돼 가시성 및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아울러 헤드 총 길이는 132mm, 총 중량은 1.7kg으로 매우 컴팩트 하고 가볍다. 또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단시간의 효율적인 사용을 위한 소형 1.5Ah 배터리와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3.0Ah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한편 디월트는 이번 신제품 브러쉬리스 임팩트드라이버 출시 기념으로 DCF895L2와 DCF895C2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450명에게 디월트 로고가 새겨진 블루투스 헤드셋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범석 기자 seo@imwood.co.kr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