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Z:IN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오픈

LG하우시스, 소비자들과 원활한 소통 공간 마련

 

LG하우시스 Z:IN이 1월10일 Z:IN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전격 오픈하며 친환경 인테리어를 꿈꾸는 많은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적극적으로 이끌어갈 것을 약속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LG하우시스 Z:IN 블로그(http://blog. naver.com/lghausys_zin), 페이스북(www.facebook.com/LGHausys .Zin)은 기존의 Z:IN 웹사이트 상의 제한된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에서 벗어나 고객들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특징으로, 평소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던 Z:IN 제품 및 인테리어 관련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제공하면서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해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LG하우시스는 사내/사외 블로그 필진을 구축해 Z:IN 브랜드 전도사로 활용한다. LG하우시스의 각 사업부 필진들이 ‘신제품 탄생 뒷이야기’, ‘Z:IN의 리얼(Real) 친환경 소재 이야기’ 등 LG하우시스 제품과 회사 내부 이야기를 친근하게 전달한다. 또 Z:IN 주부컨설턴트 지엔느 취재 필진들은 ‘주부들이 본 맛집 속 인테리어’, ‘지엔느가 선택한 Z:IN 제품’ 등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생생한 인테리어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지난해 인테리어 제품 및 매장 정보 등을 스마트기기에서 확인할 수 있는 ‘지인 모바일웹’과 아이패드용 모바일앱 ‘지인 샘플북’을 선보이는 등 그동안 Z:IN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온라인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왔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Z:IN 블로그, 페이스북 오픈이 소비자들과 돈독한 관계를 구축함은 물론, 이를 기반으로 잠재 고객 확보 및 고객 접점을 확대시키는데 큰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범석 기자 seo@imwood.co.kr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