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주부 컨설턴트 6기 종료 7기 모집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LG하우시스 Z:IN은 1월15일(화)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2012년 Z:IN의 메신저로 활동해온 지엔느 6기의 마지막 공식 행사, 해단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2년 지엔느의 활동을 되짚어 보는 프로그램과 총 20명의 지엔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상식 등이 마련됐으며, 이를 끝으로 10개월 간 펼쳐온 지엔느 6기의 활동이 공식 종료됐다.
지난 2007년부터 6년째 운영되고 있는 지엔느는 인테리어에 대한 남다른 감각과 센스를 갖춘 주부들로 구성돼 그 동안 고객 관점에서 다양한 제품 및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온라인 홍보 활동도 활발히 펼쳐왔다. 무엇보다 가족을 생각하는 주부의 마음을 담아 생활 공간에 대한 깊이 있는 생각과 실천으로 Z:IN 브랜드를 더 가치 있게 만드는데 기여했다.
새롭게 모집하는 지엔느 7기에는 서울,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만 25세 이상 50세 미만의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내달 13일(수)까지 Z:IN 홈페이지(www.z-in.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와 면접 심사를 통해 2월 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엔느 7기의 활동기간은 3월부터 12월까지 약 10개월이며, Z:IN이 주관하는 각종 행사는 물론 제품 개발을 위한 품평회, 인테리어 교육 프로그램 등에 참여하며 환경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Z:IN의 메시지를 전파하게 된다. 소정의 참가비가 지급되며, 성실히 활동한 우수 지엔느에게는 해외 인테리어 탐방 기회도 제공된다.
서범석 기자 seo@imwood.co.kr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