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나를 위한 힐링타임을 위한 아이템

눈깜짝할 사이에 1월이 반 이상 지나고, 얼마 후면 2월이다. 1월은 새로운 마음으로 세운 신년 계획과 연말에 미처 보지 못했던 사람들과 새해 인사를 하느라 더욱 빠르게 지나가는 달이다. 이렇게 바쁘게 지내다 보면 꼭 하나씩 빠뜨리는 것이 생기곤 한다.

혹시 차가운 바람과 영하의 온도를 뚫고 바쁘게 움직이다 지쳐버린 나의 몸을 보살펴주는 것을 빠뜨린 것은 아닐까? 1월을 새해 인사, 신년회 등 타인을 위한 시간으로 많이 소비하였다면, 다가오는 2월은 나를 위한 힐링 타임으로 만들어보자.              

파라벤과 실리콘은 제외되고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 없이 산뜻함을 전해 주는 허바신의 허벌 샴푸 데미지 케어는 잦은 염색과 헤어 스타일링, 자외선 노출로 인해 건조하고 손상된 머리카락을 개선시켜주고 모발 끝까지 건강한 느낌을 부여해준다. 풍부한 윤기와 생기를 부여하는 대나무, 모발의 보습력을 강화해주는 멜론, 손상된 모발을 진정시키고 빛나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흡 추출물은 물론 허브추출물 등 자연성분 추출물이 포함되어 자극 없는 산뜻함을 부여한다.

또한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잘 알려진 허바신의 제품이라 촉촉함이 더욱 기대되는 허벌 샤워젤 드레곤 프루트 + 패션 프루트는 미네랄 오일, 동물성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피부 PH를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프레쉬하고 상큼한 타입의 이 샤워젤은 태양 빛을 받고 자란 과일 추출물로 항산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피부에게 주는 영양제 역할을 할 뿐 아니라 감각적이고 이국적인 향이 샤워 후, 장시간 지속되어 상쾌함을 더해준다. 또한, 샤워가 끝난 후에도 건조한 느낌 없이 촉촉함이 계속되어 유난히 건조한 피부를 가진 사람 혹은 건조한 날씨로 피부가 거칠어진 사람들에게도 효과적이다.

특히, 이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초록색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자동으로 열리기 때문에 샤워 중에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 ALL&B의 고마쥐 필링 젤은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과 넓어진 모공을 관리해주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식물성 딥클렌징과 부드러운 저자극 각질 관리 제품으로 생기 있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줄 뿐 아니라 화장이 들뜰 때나 피부에 버짐이 생길 때, 잔주름이 생길 때, 모공 속 피지가 많고 트러블이 잦아질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고마쥐 필링 젤로 각질 관리한 후에 사용하면 좋은 올앤비 화이트닝 마스크는 한번의 사용으로 붉은기를 개선해주고, 화이트닝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나타내준다. 이 제품은 식약청 미백 고시원료로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무리가 없고, 피지를 억제하고 모공 타이트닝 효과와 약간의 필링 작용 또한 기대할 수 있는 하얗고 촉촉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브랜드 CL4의 핫 버닝 슬림 핏 레이저는 균형 잡힌 매력 바디를 위한 은은하고 기분 좋은 온열 크림이다. 일상에서 즐기는 사우나 타임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이 제품은 긴장된 바디의 스트레스를 낮춰주고, 은은한 온열감과 고추 추출물, 카페인 등이 바디 피부의 흐름을 도와주며, 함유되어 있는 보습 및 탄력 성분이 거칠고 늘어지기 쉬운 바디 피부에 강력한 수분막을 형성하여 매력적인 바디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프레쉬의 헤스페리데스 바디 로션은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해주는데 도움이 되는 쉬어버터와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지켜주는 레몬 추출물이 더해져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주는 동시에 건강하고 활력 있게 가꿔주는 고급 바디로션이다. 이 제품은 향과 과즙이 풍부한 이탈리안 레몬과 달콤 쌉싸름하고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오렌지와 자몽, 시트러스 나무인 베르가못, 달콤한 시트러스 풍미를 지닌 루바브로가 합해져 다양한 향의 시트러스 노트를 부케로 엮은 듯한 강렬하고 풍성한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피분 뿐 아니라 기분까지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느 한군데라도 빠뜨릴 수 없는 소중한 나의 바디를 관리하여 좀 더 힘차게 겨울을 보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