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모스프로페셔널, ‘핑크愛(애) 테라피 캠페인’ 통한 기부금 전달식 진행

헤어 살롱No.1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www.amoshair.co.kr, 대표 박찬호)은 미용인 유방암 수술비를 지원하는 ‘핑크愛(애) 테라피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대암병원에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2 회째를 맞고 있는 ‘핑크愛(애) 테라피 캠페인’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베스트 아이템인 ‘리페어포스 테라피 세럼’과 ‘리페어포스 테라피 세럼 프레시’ 판매를 통한 기금 모금 활동으로 제품 한 개가 판매될 때마다 100원이 기부되어 누적 금액이 미용인의 유방암 수술비로 지원되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12월까지 1년 동안 약 230,000개가 판매되어 총 누적금2,300만원의 기금을 조성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제품의 생산, 판매, 서비스 제공을 통해 창출한 이윤을 고객과 사회에 환원하는 의미로써 핑크愛(애) 테라피 캠페인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재능 기부의 의미를 살려 아름다운 재단이 운영하는 ‘희망가게 프로젝트’에 동참하여 살롱의 창업 지원, 살롱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과 경영 솔루션을 제공함은 물론 모기업인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매 년 핑크리본 마라톤, 유방암 검진 행사, 물품 기부, 예비 미용인을 위한 기부 등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박찬호 대표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핑크愛(애) 테라피 캠페인을 통한 기부금 전달은 고객들이 구매한 금액의 일부가 기부되는 착한 구매를 통해 진행된 나눔 활동이기 때문에 더 의미가 크다”고 강조하며 “앞으로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이웃과 사회의 따뜻한 동반자가 되어 미용인들과 여성의 건강과 가치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아모프로페셔널의 ‘리페어포스 테라피 세럼’, ‘리페어포스 테라피 세럼 프레시’는 모발 한올 한올에 영양을 주는 고기능성 세럼으로5無 처방과 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인 *제미니 테크놀로지TM 로 손상되어 거친 모발에 깊고 빠르게 매끄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피부과 테스트 완료)

제품문의: 아모스프로페셔널 고객센터 (080-023-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