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주원, 마운티아 13 S/S 아웃도어 화보 공개

국내 멀티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대표 강태선)가 7급공무원에서 초보 국정원 요원으로 매력발산 중인 배우 주원과 함께 멀티 아웃도어 스타일을 뽐내며 13 S/S 화보를 공개했다.
 
봄의 싱그러움과 화사함을 가득 담은 이번 화보는 또 다른 나를 표현한다는 의미의 “Me, Myself, mountia”에 맞춰 주원 특유의 아웃도어 스타일 스웨거를 뽐냈다.
 
특히, 트레킹을 즐기는 활기찬 모습부터 가벼운 나들이를 가는 듯한 밝은 캠퍼의 모습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며 함께 촬영한 2012 SBS 슈퍼모델 정하은양을 세심하게 챙기고 배려 넘치는 모습에 여성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마운티아는 등산, 캠핑, 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멋스럽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웃도어(Multi Use Outdoor)’ 제품들을 이번 봄, 여름 선보이며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갈 계획이다.
 
마운티아 마케팅본부 장순철 부장은 “귀여움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주원과 산에서도 도심에서도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마운티아의 이미지가 잘 맞아 이번 화보 촬영이 순조롭게 마무리 됐다.”며 “이번 시즌 배우 주원과 함께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