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동화처럼' 김정산,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매력 눈길

KBS 2TV 드라마 스페셜 연작 시즌3의 세 번째 작품 '동화처럼'(극본 박은영 연출 김영균) 의 김정산이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TVN '이웃집 꽃미남' 속 박신혜의 짝사랑 상대였던 그가 '동화처럼'을 통해 최윤영의 열렬한 사랑을 받는 '킹카 치대생'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

극중 김정산은 이천희, 최윤영과 같은 노래패 동아리의 멤버이자, 최윤영이 꿈꾸는 동화 속 왕자님 같은 인물인 서정우 역을 맡았다. 서정우는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외모와 착하고 자상한 성격은 물론, 재력까지 갖춘, 완벽한 엄친아 그 자체인 인물이다.

이에 김정산은 3월 17일 방송된 '동화처럼' 1회를 통해 많은 여대생들이 한번쯤은 꿈꿔봤을 선망의 대상이자, 최윤영의 애절한 짝사랑을 받는 킹카 대학생으로 매력만점의 모습을 선보였다. 더불어, 누구를 좋아하는 건지 알 수 없는 알쏭달쏭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시청자들은 "대학시절 꿈꾸던 이상적인 킹카!", "순정만화 비주얼에 자상함까지 완벽한 엄친아", "이웃집 꽃미남의 킹카 의사, 이번에는 킹카 대학생?!", "풋풋했던 시절이 떠올랐다",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느낌의 캐릭터"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4부작 드라마 '동화처럼'은 15년에 걸친 보통 남녀의 만남, 사랑, 결혼, 이별, 재회를 그린작품으로 이천희, 최윤영, 김정산, 강예솔 등이 출연하며, 매주 일요일 밤 11시45분에 방송된다

한편, '동화처럼'의 김정산은 성균관 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 중으로, KBS '반올림2', TVN '이웃집 꽃미남', 뮤지컬 '싱글즈' 등 연기활동과 더불어 항공사, 화장품, 전자제품, 포털사이트 등 다양한 CF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유망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