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나인> 이진욱-조윤희 '청청 커플룩' 화제

판타지 멜로 드라마 tvN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연출: 김병수/극본: 송재정, 김윤주)의 주인공 이진욱과 조윤희의 ‘청청 커플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진욱과 조윤희의 네팔 신혼여행 스틸 사진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진욱(박선우 역)과 조윤희(주민영 역)의 아름다운 신혼여행 장면이 담겨있다. 이국적인 네팔의 풍경과 함께 이진욱과 조윤희의 환상적인 비주얼이 한 편의 그림처럼 어우러지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진욱과 조윤희의 ‘청청 커플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청자켓과 하늘색 원피스를 입은 조윤희와 청바지에 파란 남방으로 색을 맞춘 이진욱의 패션이 돋보이는 것. 자연스러우면서도 커플 느낌을 살린 두 사람의 센스있는 커플룩이 ‘비주얼 커플’다운 포스를 뽐내고 있다. 또 이진욱과 조윤희는 비슷한 느낌을 풍기는 웃는 모습과 이상적인 키 차이 등 누구나 부러워하는 완벽한 커플의 모습을 재현하고 있다.
 
오늘(19일, 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나인> 4회에서는 이진욱과 조윤희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그려진다. 또 9개의 향을 모두 손에 넣은 이진욱이 과거에 후회되는 사건들을 바꾸기 위한 시간여행으로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깜짝 놀랄 반전이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은 남자주인공이 20년 전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신비의 향 9개를 손에 넣게 되면서 펼쳐지는 시간 여행을 담은 판타지 멜로 드라마로, <인현왕후의 남자>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야심작이다. 지난 주 방송된 <나인> 1~2화에서는 이진욱과 조윤희의 로맨스와 이진욱의 복수가 시작되는 등 속도감 있는 전개로 최고 시청률 2%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