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엘, 쇼비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배우 이엘이 (주)쇼비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MBC ‘7급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에서 국정원 요원이자 여우 같은 여자 박수영 역으로 통통 튀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시선을 모으고 있는 이엘은 현재 다양한 작품활동 및 CF 등을 통해 연예계에서 떠오르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이다.

이엘은 드라마 KBS ‘공주의 남자’, KBS ‘난폭한로맨스’, KBS ‘강력반’, KBS ‘화이트크리스마스’, MBC ‘잘했군 잘했어'와 영화 ‘광해’, ‘페이스메이커’, ‘시크릿‘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연극 ‘리턴 투 햄릿’과 뮤지컬 ‘그리스’, ‘컴퍼니’ 등에서도 캐스팅돼 활약을 펼치는 등, 드라마와 영화, 연극, 뮤지컬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엘은 CF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기아자동차 ‘K5'와 쁘띠첼 ‘김수현의 선배’ 등으로 눈길을 모은 바 있으며, 준비된 연기자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연기와 엔터테이너적인 요소를 모두 지니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더 궁금하게 만든다.
 
쇼비얀 측은 “앞으로 배우로서 아직 다 보여주지 못한 역량을 발휘하는데 있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