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B는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데일리 솔루션 및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브랜드다. 제니퍼 애니스톤, 할리 베리, 타이라 뱅크스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론칭 전부터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 1월 GS홈쇼핑을 통해 국내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이날 선보인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FAB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1차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으며 고객들의 요청으로 이어진 2차 방송에서도 연속 완판을 달성. 분당 1000만원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운 대박 상품이다. 환절기를 맞아 특별히 진행된 이번 3차 방송에서는 구입 후 GS 홈쇼핑 홈페이지에 상품평을 남긴 고객 모두에게 FAB 신제품 ‘디톡스 아이 롤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FAB의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진정 및 회복에 효과적인 데일리 고보습 크림이다. 피부를 자극하거나 안전성에 의심스러운 성분은 철저히 배제하고 오랜기간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미국 현지 및 국내 임상 실험 결과 100시간 보습 유지, 피부 장벽 강화, 윤기 개선, 진피치밀도 개선, 리프팅 개선 등의 효과가 증명됐다. 또한 고운 크림 감촉으로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어 메이크업 전 수분이 촉촉한 완벽한 피부 상태로 만들어 준다.
FAB 마케팅 담당자는 “FAB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국내 론칭 이후 장신영 크림, 수분 폭탄 크림 등으로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3차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고객들의 사랑을 확인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