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그룹 포미닛의 남지현과 전지윤이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연출 배성진, 극본 김준현/이하 러브포텐)의 OST에 참여한다.
포미닛 남지현, 전지윤은 ‘러브포텐’ OST part.1 ‘Only You’ 에 참여, 그들만의 상큼한 음색으로 정기억(성열 분)과 윤민아(남지현 분)의 러브스토리에 활력을 한층 더 불어넣을 전망이다.
‘Only You’는 e.one(최현준 of V.O.S)이 작사, 작곡했으며 기억과 민아의 풋풋하고 설레는 연애감정을 톡톡 튀는 밝은 템포로 표현한 곡으로, 향후 기억과 민아의 풋풋한 러브스토리가 펼쳐질 것을 예상하게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력파 가수인 최현준이 ‘러브포텐’의 OST 전곡을 작사, 작곡, 편곡 및 프로듀싱까지 도맡았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는 것.
한편 포미닛이 참여한 OST part1. ‘Only You’는 오늘(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OST 녹음 당시 남지현과 전지윤의 상큼발랄한 모습도 감상할 수 있다.
민아가 기억의 고백을 거절하며 기억의 짝사랑이 이대로 끝나고 말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있는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매주 월, 수 다음(Daum) TV팟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마틴카일, 이야기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