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AM 임슬옹, 칼바람 속 겨울 바다 입수 장면 포착! 신곡 '후회할거야' 티저 공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2AM의 신곡 '후회할거야'의 티저 영상이 25일 공개됐다.
 
2AM은 노을 지는 황량한 벌판과 바다를 배경으로, 겨울 발라드 감성에 어울리는 영상을 완성해냈다.
 
이별 후 홀로 바닷가를 찾은 남자를 연기한 임슬옹은 멋진 영상을 위해 겨울 바다 입수까지 강행해 눈길을 끌었다.
 
촬영 당일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고 칼바람이 불었지만, 임슬옹은 파도가 넘실대는 바다를 향해 성큼성큼 걸어들어 갔다.
 
잔잔한 피아노 연주를 타고 들려오는 조권, 이창민의 노래는 아름다운 영상과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후회할거야 널 잊을 거야. 나 바보 같아도 널 잊을 거라고. 결심을 하죠 또 다짐하죠. 사랑을 잊지를 못해서 이렇게 또 생각해 낼 거면서"라는 가사를 통해 이별 후 후회 가득한 심정을 표현했다.
 
영상미가 돋보이는 티저 영상은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투브 채널 (www.youtube.com/user/ibighit) 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한편, 2AM은 오는 11월 27일 세 번째 미니앨범 을 발표하고, 12월 7,8일 서울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미니앨범 에는 타이틀곡 '후회할거야'와 이창민, 정진운의 자작곡을 비롯해 총 5곡의 노래가 수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