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다이소, 할로윈 데이 앞두고 할로윈 상품 180여종 출시

㈜다이소아성산업은 내달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할로윈 분장 및 파티 소품 등 총 180여종의 할로윈 상품을 출시하고 할로윈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전했다.

할로윈을 상징하는 호박, 마녀, 해골 등을 테마로 한 다양한 다이소 할로윈 분장 용품으로 파티 코스튬을 준비할 수 있다. 다이소에서는 마녀 모자와 할로윈 망토, 호러 타투, 할로윈 눈썹 스티커, 마녀 손톱(10P)과 할로윈 삼지창 피크, 야광용 해골 장갑, 악마 뿔 머리띠 등 다양하게 매치해 분장 할 수 있는 소품을 판매한다.

인테리어 소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고 한다. 호박 가랜드, 파티용 야광 거미, 할로윈 종이 모빌, 할로윈 테마 머그와 접시 등의 소품으로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조명 제품을 활용하면 할로윈 특유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고 전했다. 가랜드에 조명이 붙어있는 할로윈 LED 펠트 가랜드, 호박유령 등이 장식된 할로윈 램프, 호박 속 조명이 빛나는 할로윈 LED 호박 등 다양한 조명 제품을 판매한다.

그 밖에도 할로윈 사탕 바구니, 투시팝 미니어쳐, 할로윈 미니카드 등 가족, 친구, 지인들과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도 있다.

다이소는 할로윈을 맞아 제휴 카드인 비씨카드와 IBK 기업은행 '참! 좋은 다이소카드'와 함께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씨카드로 할로윈 상품을 포함해 1만원 이상의 다이소 상품을 구매하면 할로윈 카드거울을 증정한다. 참! 좋은 다이소카드로 다이소에서 1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할로윈 용품이 담긴 할로윈 박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다이소 관계자는 "할로윈 파티를 축제처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올 해도 다양한 컨셉의 독특한 할로윈 소품을 마련했다"며 "할로윈 상품을 통해 가까운 가족, 친구들과 더욱 즐거운 할로윈 파티를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