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2009 후기 신입생 모집

부동산 금융과 개발, 건설 그리고 경영과 해외부동산 등을 교육하는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에서 2009학년도 후기부동산대학원 신입생을 18일부터 22일까지 모집한다.

특히 부동산대학원 내의 4개 학과 중 '국제부동산' 학과는 국제화 시대의 흐름에 맞춰 국제적인 부동산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고 커뮤니티도 형성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국제부동산 학회장을 맡고 있는 한일건설 해외사업부의 이윤식 씨에 따르면 "해외부동산 개발, 투자, 자산 관리 등 이미 각 분야에 진출한 선, 후배 간의 네트워크는 학우들의 능력을 발전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또한 CCIM, CPM, California Brockerage 등 다양한 자격증을 획득하는데 필요한 커리큘럼과 정보는 국제부동산전문가로 만드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국제부동산전공은 부동산 관련 업무에 대한 국제기준(Global standard)에 적합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이와 더불어 해외부동산시장, 중국부동산시장, 국제금융 등의 과목과 함께 주기적으로 국제부동산과 관련된 명사를 초청, 세미나 개최 및 해외연수를 시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http://gsres.konkuk.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450-33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