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KT,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 단독 출시

KT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의 3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는 토이스토리의 배급 및 저작권을 가진 크록스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갤럭시 S25의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50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KT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성으로는 256GB 아이스 블루와 KT 전용 색상인 크록스 케이스, 토이스토리 지비츠 액세서리 5개, 랏소 캐릭터 디자인 푸피스트랩, 캐릭터 랜덤 피규어, 크록스 온라인 할인권 등이 있다.

토이스토리 에디션 실물은 서울 KT플라자 홍대애드샵플러스점, KT플라자 상암애드샵점, 강남역 KT 애비뉴와 크록스 신세계 하남점, 크록스 현대백화점 여의도점 등 10개 매장에서 전시된다.

한정판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 [KT 제공]
한정판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 [KT 제공]

아울러 KT는 공식 쇼핑몰 ‘KT닷컴’을 통해 갤럭시 S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갤럭시 S21과 폴더블3 시리즈 이후 모델을 사용하던 고객이 기기를 반납하고 갤럭시 S25시리즈 혹은 폴더블 6로 기기를 변경하면 중고폰 반납 시세에 15만 원을 추가로 보상해 주는 방식이다.

KT닷컴 단말 구매 혜택으로도 월정액 7%를 추가 할인하고, 온라인 전용 요금제 요고 69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 갤럭시 탭A9+, 갤럭시 버즈 FE 또는 갤럭시 워치 7를 비용 부담 없게 100% 할인해준다.

한편 KT는 갤럭시 S25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이 ‘갤럭시 체인지 초이스 스페셜’ 또는 ‘갤럭시 체인지 초이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안심 체인지 New 갤럭시 AI 클럽’ 구독을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다.

KT 관계자는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께 다양한 재미 요소와 KT만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갤럭시 S25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StatCounter - Free Web Tracker and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