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개그우먼 김신영 성적표? ‘체육 빼고 All 가’

개그우먼 김신영이 성적표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KBS 1TV '반갑습니다 선배님' 22회에는 김신영이 출연, 모교 동명여자정보산업고등학교를 찾았다.

이날 김신영은 성적표를 공개하며, 학창시절 증명 사진도 선보였다. 사진을 공개하기 전 김신영은 "우리 오빠가 대신와 찍어준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더니 "실은 약간 성형을 했다"고 말했다.

고등학교 시절 턱 쪽에 있던 점을 뺐던 것. 그러나 고등학교 때와 지금 모습이 그다지 다르지 않아 제작진까지도 의문(?)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김신영은 3학년 2학기 성적표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체육을 제외한 모든 과목에서 '올가(All-가)'를 맞았던 것.

김신영은 "별명이 '가수'였다. 인기가수"라며 "고등학교 3학년 때는 개그 이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문학 '가'. 글자만 알면 되지. 국사는 우리나라 사람이면 다 안다. 과학은 내 몸의 상태만 알면 된다. 나 비만이고. 영어는 '헬로우'만 할 줄 알면 된다"라며 "체육에서 수를 맞은 건 부모님이 '그저 건강하게만 자라다오'라고 했던 것 때문"이라고 덧붙여 후배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신영은 '꿈'을 주제로 후배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이날 자리에서 개그맨을 꿈꿨던 고교시절, 자신이 출연했던 '행님아' 시절의 이야기를 털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