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뉴스레이다가 오는 3월 9일 상가 투자자 및 예비 투자자를 대상으로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 6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애초 4월로 예정되었던 6기 세미나는 5기 세미나가 조기 마감됨에 따라 앞당겨 개최하게 됐다.
이번 세미나는 투자자가 어렵게 느끼는 상가투자를 쉽게 이해하고 올바른 투자전략을 세우는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1달간 총 4회에 걸친 프로그램이다.
세미나에서 상가뉴스레이다 선종필 대표는 판교상가 등 주요 상가분석, 상가투자 환경의 흐름과 변화를 강의하며 NFG 김도준 대표(재무컨설턴트)는 재산을 효율적으로 지키는 금융·재무적 제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장재성 세무사가 상가와 관련된 세무정보를 집중강의 한다.
구체적인 일정은 1주차 '10년을 바라보는 환경변화와 종류별 상가 대 해부', 2주차 '상가투자 지피지기 전술 이해 및 재산을 효율적으로 지키는 금융·재무제도 활용' , 3주차 '보유부터 처분까지 상가관련 세금박사 되기', 4주차 '우량물건 분석으로 다가가는 상가 실전분석'의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참여자에게는 세미나 종료 후 현장방문과 무료투자상담 기회를 준다.
세미나는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6시 하루 2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2주차인 16일에는 오후 4시~7시 30분까지 진행하며 세미나는 참석자는 8명으로 참가비용은 20만원이다.
참가 희망자는 사전예약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angganews.com)나 전화(02-598-2819)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