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신데렐라 언니' 문근영-천정명, 가장 논리적인 사고 가진 연예인 1위

지난 3일 마지막회로 종영한 KBS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의 남녀 주인공 문근영과 천정명이 '가장 논리적인 사고를 가진 연예인' 1위로 선정됐다.
 
수리인강 세븐에듀에 의하면, 지난 5월 21일부터 6월 3일까지 총 317명을 대상으로 '가장 논리적인 사고를 가진 연예인은 누구?'라는 앙케이트 조사에서 문근영(148명, 46.6%)이 1위, 뒤를 이어 천정명(139명, 43.8%)이 2위를 차지했다.
 
스타강사 차 원장은 "이번 조사에서 1, 2위를 차지한 문근영, 천정명씨는 지난 6월 3일 종방한 '신데렐라 언니'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열연한 바 있다."며, "드라마 극 중에서 논리적인 사고와 따뜻한 마음을 가진 모습이 팬들로부터 깊은 인상을 얻은 것 같다."고 말했다.
 
차길영 원장은 이어 "최근 학구열이 높은 연예인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다."며, "학창시절과 연예 활동을 하면서 공부에 열중하는 모습에 팬들은 호감을 느끼는 것 같다. 아울러 많은 대본의 암기 및 연기의 이해력 등도 학구열과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고 인기 이유를 분석했다.
 
한편, 차길영 원장의 세븐에듀는 '기말고사 전에 반드시 풀어봐야 할 100문제' 무료 특강을 실시, 학생들과 학부모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