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명 스타도 좋아하는 ‘도날드 J 플리너’ 남성 신발

[재경일보 온라인] 도날드 J 플리너(Donald J  Pliner) 고급 남성 신발은 가장 중요한 편안함은 물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덕분에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상점 개점 이후 10년간 패션계를 이끈 Donald J  Pliner는 최근 남성, 여성 신발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그들이 좋아하는 편안함과 스타일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완벽하게 만들어진 덕분에, 남성 스타들도 자랑스럽게 착용하는 신발이 됐다. 

1990대 중반, 편안하고 신축성있는 신발을 선보인 이래 Donald J  Pliner 남성 신발은 정장 구두, 부츠, 기본단화, 샌들, 스포티한 스타일과 정부 정장 구두 등 상류사회 남성 신발의 모든 제품를 다루는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기본 전략은 여전히 편안함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나 신축성뿐아니라 이탈리아 신발의 특징인 에어터치 시스템을 갖추는 것을 목표로 더 노력하고 있다.

유명스타 팬 쥬드 로(Jude Law),클라이브 오언(Clive Owen), 올란도 볼룸(Orlando Bloom),사가랴 브라프(Zach Braff),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 브래드리 쿠퍼(Bradley Cooper)는 좀 더 세련되게 다양한 색채로  표현되기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