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PC와 모바일, 책과 동영상 등을 통해 영어회화를 연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드리머스에듀케이션의 ‘토크리시’가 오는 30일까지 대규모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크리시’는 PC를 통해 뉴욕에서의 1년간 생활을 최신 게임 기술과 음성인식 기술을 통해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게 한 ‘토크리시: 뉴욕스토리’를 중심으로, 이근철 영어전문가의 동영상 강의인 ‘토크리시 Jake’s English’, 언제 어디서나 토크리시의 주요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는 아이폰용 어플 ‘토크리시 스마트’와 ‘토크리시 바이블’ 교재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영어회화 연습 환경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지난 4, 5월 진행했던 무료 체험에서 ‘토크리시: 뉴욕스토리’만을 공개했던 것과는 달리 7월 정식 출시를 앞둔 이번 이벤트에서는 동영상강의인 ‘토크리시 Jake’s English’와 아이폰용 어플인 ‘토크리시 스마트’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드리머스에듀케이션은 이번 이벤트에서 열심히 학습한 참가자 1명에게 뉴욕여행 상품권과 토크리시 1년 패키지를, 10명에게 토크리시 1년 패키지를 증정하는 등 약 1300명에게 뉴욕여행 상품권, 토크리시 패키지, 고급 헤드셋, 토크리시 유료 어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토크리시 무료 체험 이벤트는 토크리시 홈페이지(www.talklish.com)에서 회원가입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자 발표는 7월 5일 토크리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리머스에듀케이션의 강수현 마케팅 이사는 “앞서 진행한 무료 체험 프로모션에서 보여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에서 토크리시의 뉴욕스토리와 동영상 강의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개하고, 1300명 분의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토크리시 무료 체험을 통해 영어회화 능력도 기르고, 뉴욕여행도 가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