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포공항아울렛, 미스코리아와 함께 다문화가정에 훈훈함을…

김포공항 국제선청사에 위치한 대형 패션아울렛인 김포공항아울렛이 인천의 미녀들과 함께다문화가정에 따듯한 사랑을 전했다.

올해 개점 5주년을 맞이한 김포공항아울렛은 지난 7일 2011 미스코리아 인천선발대회 참가자 25명과 함께 인천지역 다문화가족 28명을 초청해 후원행사를 진행했다. 4월말 2호점인 인천 계양점 오프닝 세레모니에서 미스코리아와 함께하는 다문화가정 후원 협약식을 체결한데 이은 행사다.

“We Are The One - 다문화가족에게 사랑을”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김포공항아울렛 본점에 위치한 뷔페명가 더스카이온이 저녁 뷔페 식사를, 김포공항아울렛 인천 계양점이 상품권을, 서울미래치과 부성협원장이 치아 진료권을 제공했으며, 화장품세트 등의 다양한 선물이 행사에 참석한 다문화가족 28명에게 전달됐다.

세 자녀와 함께 행사에 참석한 필리핀 출신 마리아 랄라이안씨는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의 단체 노래합창과 정성스런 다양한 선물에 감동받았고, 짧은 시간이지만 한식구가 된 느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김포공항아울렛의 오재홍 전무는 “미스인천 후보자와 다문화가족의 아름다운 만남으로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며 “단발적인 봉사가 아닌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 김포공항아울렛은
'
좋은 환경에서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겠다'는 기본이념을 바탕으로, 2006년 개점이래 가파른 성장과 함께 국내외 유명 패션브랜드 200여개가 입점해 있으며 고급 뷔페레스토랑 더스카이온 등의 전문식당과 고객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2011년 4월 인천 계양에 2호점 을 개점했고, 2011년 하반기에 3호점을 열어 국내 대표 패션아울렛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계획이다. 2011년 3월 신세계-첼시의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등 대기업 아울렛의 수도권 진출에 대한 대항마로 김포공항아울렛이 유통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