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허경환 출판에 개콘 헬스걸부터 ‘애정남’ 최효종까지 가세 “못하는게 뭐야(?)”

허경환의 출판소식에 개콘이 뭉쳤다.

개그맨 허경환의 다이어트 책 출판에 대한 개그콘서트 출연진들의 축하메시지가 담긴 UCC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동영상 초반에는 서울메이트와 허경환이 서울메이트를 패러디한 꽁트가 나오고 뒤이어 개콘 출연진들의 폭풍 축하메세지가 줄을 잇는다.

개그콘서트에서 폭풍감량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헬스걸의 이희경부터 애매한 것들을 정해주는 남자 코너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정남 최효정까지 가세하며 허경환의 출판을 축하하고 나섰다.

또 개그콘서트에서 왕비호로 인기를 모았던 윤형빈은 “허경환은 꼴배기 싫지만 경미가 허닭 먹고 다이어트 하라해서 맛있는 다이어트 해야 한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번 동영상은 허경환이 출간한 “허경환의 맛있는 다이어트” 책 홍보를 위해 개콘의 간판 코너 출연진들이 자진해서 우정출연 해주면서 개콘의 끈끈한 의리를 다시 한번 입증해주고 있다.

이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그도 함께하고 서로 돕는 게 보기 좋다”, “서울메이트 웃겨요”, “허경환은 서울말도 잘하고 몸짱까지...못하는게 뭐야” 등등 훈훈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닭가슴살 허닭 쇼핑몰의 대표이기도 한 허경환은 자신만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담은 “허경환의 맛있는 다이어트”책 출간 기념으로 시민 헬스걸, 헬스보이를 찾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