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숀리에게 황금몸매비율이라는 극찬을 받았던 브라운아이드걸즈의 나르샤와 허경환 못지않은 초콜릿복근을 가지고 있는 짐승아이돌 비스트의 이기광이 허경환의 맛있는 다이어트를 적극 추천하고 나섰다.
나르샤는 허경환의 맛있는 다이어트를 추천하며 “경환이 니 책은 나의 애장품”이라며 책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드라마 ‘나도 꽃’에 출연을 확정지은 꽃남 이기광은 “다이어트의 혁명”이라며 “닭가슴살이 이렇게 변신하다니~”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나르샤와 이기광 이외에도 얼마 전 군 제대와 동시에 예능대세임을 입증한 방송인 쉐끼루 붐 또한 허경환의 다이어트 책을 적극 추천하고 나섰다.
붐은 “군대에서 힘들게 만든 몸이 다시 돌아가려는데,,,기리지마요”라며 “허경환의 다이어트 책으로 몸짱 되어보아요”라며 재치있는 입담으로 추천사를 장식했다.
이밖에도 허경환의 맛있는 다이어트 추천사에는 축구국가대표 윤빛가람 선수와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공서영도 이름을 올리며 허경환의 폭풍인맥을 입증하기도 했다.
허경환의 맛있는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운동법 이외에도 허경환이 운영하고 있는 닭가슴살 쇼핑몰 허닭을 재료로한 55가지 닭가슴살 레시피가 곁들여져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허경환의 맛있는 다이어트 책은 출판 4일만에 온라인 인터파크 도서 건강부분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출판 기념으로 진행된 팬사인회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11월 12일 오후 4시 목동점 교보문고에서 한번 더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