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꽃라면' F4,보기만 해도 훈훈한 '매력 4종세트'공개!!

[재경일보] '꽃미남 라면가게' F4가 각자의 매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여자 네티즌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표민수/연출 정정화/극본 윤난중/제작사 오보이프로젝트)’ 훈남 4인방 정일우, 이기우, 박민우, 조윤우가 13일 여성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훈훈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정일우는 깊게 잠든 모습마저 예쁘게 잠들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엉뚱한 매력으로 최근 인기몰이 중인 이기우는 해맑게 웃는 모습으로 덩달아 여자 네티즌들의 입가에 웃음을 띠게 하고 있는 것.
 
반면 박민우와 조윤우는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다. 박민우와 조윤우는 각자 한 손에 먹을 것을 쥐고 여자 시청자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박민우는 노란 병아리를, 조윤우는 둘리를 연상시키고 있어 네티즌들이 시선을 모으고 있는 것.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박 정일우 자는 모습봐","헐 이기우..","와  완전 대박이다","꼭 봐야 겠다","아 조금만 더 연장하시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미남 라면가게’는 이기우-정일우의 출생이 밝혀지며 이청아를 향한 두 남자의 팽팽한 신경전에 흥미를 더하고 있다. 13일 방송에서는 라면가게가 차성그룹의 재개발 지역에 속한 것이 예고돼 다음 전개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방송은 월,화 11시 tvN.

사진=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