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정준하 "유재석 너만 의리 지키냐?!!"스윗소로우 콘서트 게스트 출연 사실 알려‥

[재경일보] 개그맨 정준하가 4인조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사실을 공개했다.

정준하는 13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유재석!! 너만 의리지키냐!! 이거 뭐 어쩔 수 없구만. 나도 공개해야지 24일 25일 우리 스윗소로우 공연에 엄청난 이분이 합류한다네~" 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정준하는 단발머리에 곱게 화장을 한 채 카메라를 노려보고있다. 특히 얼굴에 섬세하게 볼터치한 발그레한 모습이 영락 없는 소녀의 모습인 것. 거기에 유재석의 의리출연 기사를 봤다는 듯 팔짱을 끼고 있어 새침한 모습이 눈에 띈다.

앞서 오전 유재석이 이적 콘서트에 게스트 출연 소식으로 큰 관심을 모았던 바 정준하 역시 이번 참여로 의리의 사나이로 인정 받았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ㅋㅋㅋ 진짜 무한도전 내 정준하가 제일 좋아","너무 잘어울려도 문제","정주나 안정주나 늘 정주는 정준하 니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준하와 스윗소로우는 지난 여름 MBC '무한도전-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서 '스윗콧소로우 '정주나요'의 무대를 함께 한 바 있다.

사진 =정준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