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국산 청정임산물 보급 확대

임산물유통사업소, (사)우리밀급식과 업무협약

 

산림조합중앙회 임산물유통사업소는 8월6일 (주)우리밀급식과 청정임산물의 급식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산림조합중앙회 임산물유통사업소는 8월6일 (주)우리밀급식과 청정임산물의 급식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장일환) 임산물유통사업소는 6일 여주 임산물유통사업소 회의실에서 (주)우리밀급식과 청정임산물의 급식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우리밀급식은 사단법인 우리밀살리기 운동본부 산하 단체로 우리밀을 소재로 학교급식에 식자재 및 공산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한마음공동체, 생협, 올가 등 친환경 매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임산물유통사업소는 전국 20여개의 우리밀급식의 급식판매망을 통하여 임산물 식자재 판매를 확대하고, 우리밀급식의 제과, 제빵 원료로 호두, 대추, 잣 등 임산물을 공급할 계획이다.


임산물유통사업소는 학교급식에 국산 청정임산물을 식자재로 공급하고 있고, 우리밀급식이 우리밀과 친환경제품을 학교급식에 공급하고 있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양사 협력시 급식시장에서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임산물유통사업소 유종석 소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가 진행하는 급식사업의 발전과 건강한 급식문화 발전에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오윤 기자 ekzm82@imwood.co.kr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