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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식품, 세계 3대 에너지 음료 브랜드 '락스타' 출시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웅진식품이 레드불, 몬스터와 함께 세계 3대 에너지 음료 브랜드로 꼽히는 '락스타'를 한국 시장에 런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락스타'는 지난 2010년 기준 영국, 독일, 호주 등 세계 34개국에서 5억 달러 이상 판매된 글로벌 에너지 음료 브랜드다.

드링크 타입의 락스타 에너지 드링크를 기본으로 에너지 주스, 에너지 커피 등 20여 가지의 제품이 있다.

한국 시장에는 락스타 에너지 드링크를 먼저 출시된다.

천연 과라나 추출물과 타우린, 인삼 추출물 등을 더해 만들어 야근, 야간운전, 밤샘 공부 등으로 피곤한 직장인과 대학생들의 피로회복에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 디자인은 글로벌 검은 바탕에 락스타의 상징인 노란 별 엠블럼을 강조했다.

250ml 캔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천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