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더샘, 어반 에코 하라케케 앰플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용준)은 보습력이 뛰어난 뉴질랜드 토착식물 하라케케의 보습과 영양이 농축된 최적의 보습 앰플인 ‘어반 에코 하라케케 앰플’을 출시했다.

더샘의 ‘어반 에코 하라케케 앰플’(45ml/18,900원)은 작년 하반기 출시 이후 ‘아이유 토너’로 큰 인기를 모아 더샘 베스트셀러가 된 하라케케 라인의 신제품으로 소량만 사용해도 깊은 보습력과 영양감이 느껴지는 고보습 트리트먼트 앰플 제품이다. 특히 뉴질랜드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리빙 네이처와 한국화장품이 공동 연구를 통해 발견한 최적의 보습 비율을 처방하여 보습력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어반 에코 하라케케 앰플’은 다양한 유효성분이 고농축되어 피부에 부드럽고 매끈하게 펴 발리며 피부에 깊이 스며드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그 외에도 7가지 영양 성분(자작나무 수액, 은행잎수, 브로콜리, 당근 등)이 함유되어있어 지친 피부를 강화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등)이 제외되어 민감하거나 트러블성 피부까지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지난 2월 더샘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빅뱅의 ‘지드래곤’은 고객들에게 더샘의 컨셉과 제품을 알리는 글로벌 에코스타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직 더샘에서만 볼 수 있는 ‘지드래곤’의 색다른 모습은 더샘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80-080-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