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첨단 과학을 토대로 한 독일 셀케어 뷰티 브랜드 노에사(NOESA)는 외부 유해 환경 및 스트레스와 노화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본연의 맑고 광채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퍼 화이트(SUPER WHITE)를 출시했다.
수퍼 화이트는 순수한 자연 에너지만으로 점차 어두워지는 피부 톤의 원인을 케어하는 새로운 개념의 고기능성 셀케어 제품이다. 어떠한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는 뛰어난 효과를 보여준다.
노에사의 모든 제품은 250여 가지의 야생식물에서 추출한 자연의 빛을 원료로 하는 ‘알케메틱스 (Alchemetics)’로 만들어진다. 또한 분자생물과 식물학 등 최첨단 과학을 적용해 만든 인간의 피부와 매우 흡사한 구조의 ‘다나뎀(Danadem)’이 피부 속 세포가 필요로 하는 에너지를 진피 깊숙한 곳까지 공급하여 셀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수퍼 화이트는 알케메틱스와 다나뎀을 기반으로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소듐아스코빌포스페이트, 미백효과 • 피부보호의 펜틸렌 글라이콜, 피부의 노화방지와 재생을 돕는 레시틴 등이 함유 되어 있어 안색개선은 물론 안티에이징을 함께 관리 할 수 있다. 지금까지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었던 피부 속 진피 깊숙한 셀케어 화이트닝 지금 바로 경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