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소울대세 범키, 신곡 '갖고놀래' 발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소울대세 범키가 첫번째 싱글 '미친연애' 발표 후 2개월 만에 새로운 싱글 ‘갖고놀래’로 돌아온다.

16일 정오 공개되는 범키의 두번째 솔로 싱글 '갖고놀래'는 전작인 ‘미친연애’에 이어 또 한번 화려한 참여진을 자랑하며 음악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미 '미친연애'와 동시에 지난 3월, 모든 작업이 끝나 있었던 계획적이고, 치밀한 두번째 싱글 '갖고놀래'는 씨스타, 백지영, 리쌍, 등 최고의 가수들의 히트곡을 써나가며 케이팝 최고의 작곡가 반열에 오른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범키가 공동 프로듀싱한 업템포 알앤비곡이다.

또한 범키의 연습생 시절부터 그의 노래를 특별히 사랑하고 아껴온 한국 최고의 랩 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범키를 위해 특유의 플로우와 리듬감을 앞세운 명품랩을 선물 해주며 전작 '미친연애'에 이어 다시 한번 블록버스터급 참여진의 위용을 과시하며 음악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범키는 첫번째 싱글 '미친연애'로 '복병', '반란', 등의 수식어로 불리며 발매 2달이 지난 지금에도 계속 차트 상위권을 지키는 저력을 과시, 9년간의 긴 무명생활을 청산하고 음원차트의 신흥강자로 우뚝 올라섰다. 두번째 싱글 ‘갖고놀래’는 또한번 상상을 뛰어넘는 초호화 피처링진을 자랑하며 벌써부터 음원차트 올킬 예감을 주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갖고놀래’도 완전 대박일듯”, “이번에도 참여진이 후덜덜”, “음원차트 올킬예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범키는 16일 정오, 두번째 싱글 '갖고놀래'를 발표하고 첫번째 싱글 '미친연애' 못지않은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브랜뉴뮤직

StatCounter - Free Web Tracker and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