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유방암 예방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고, 건강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것.
아모스프로페셔널 부스에서는 최근 리뉴얼된 ‘리페어포스 테라피 에센셜 오일’과 ‘리페어포스 테라피 라이트 오일’ 등 리페어포스 샘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리페어포스 테라피 오일 2종은 제품 한 개가 판매될 때마다 100원이 누적되어 1년간 총 누적 금액이 서울대 암병원을 통해 기부되는 ‘핑크愛(애) 테라피 캠페인’의 대표적인 기부 제품이다.
또한 당일 현장에서 즉석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100원이 자동 기부되는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포토존’을 운영, 2013 트렌드 컬러이자 리페어포스 제품의 컨셉 컬러인 핑크 색상의 가발을 쓰고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홍보팀 담당자는 “최근 건강한 사회 윤리를 지향하는 착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관심이 주목되고 있다”면서 “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는 매년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대회 참가 외에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은 여성들의 소중한 유방건강을 위한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캠페인의 일환으로 참가비 전액이 한국유방건강재단의 저소득층 유방암 환우 수술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되는 대표 여성건강 마라톤 대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