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미래의 선택’ 윤은혜&이동건이 선택한 커플 패딩 화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KBS 2 TV ‘미래의 선택’에서 윤은혜(나미래 분)와 이동건(김신 분)의 러브라인이 그려지면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윤은혜와 이동건은 흉가 취재를 나간 현장에서 서로를 향한 오묘한 감정을 느끼며 보는 이들에게 달달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새로운 파일럿 프로그램의 흉가 취재 촬영 차 떠난 김신과 나미래는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화사한 색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패딩으로 커플 패딩 패션을 연출했다.

이날 윤은혜는 화사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패딩으로 여성미와 발랄한 분위기를 더하며 스타일리시한 패딩 패션을 제안했다. 고급 구스다운 충전재와 코요테 퍼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윤은혜 패딩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제품으로 허리, 밑단 부분에 드로코드를 적용해 핏과 사이즈 조절까지 가능한 아이템으로 방송이 나간 직후 핑크패딩이 관련 검색어에 등장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원칙을 중요시하는 아나운서 김신역의 이동건은 기존의 양복패션에서 벗어나 화사한 옐로우, 블랙 컬러 블록이 트렌디한 멋을 더하는 패딩으로 남자다우면서도 감각적인 패딩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기존의 양복패션에서 벗어나 처음으로 선보인 아웃도어 패션으로 “이동건 아웃도어 화보 찍는 듯” “ 아웃도어 룩 입으니 화사해 보인다” 등 방송 직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커플 패딩 패션을 본 누리꾼들은 “윤은혜 진짜 핑크색 잘 받네”, “윤은혜 핑크색 패딩어디꺼?” “윤은혜랑 이동건이랑 어떻게 될까”, “커플 패딩 나도 도전해봐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윤은혜와 이동건의 커플 패딩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겸비해 방송 직후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며 “특히 윤은혜 패딩은 화사한 핑크 컬러와 퍼 디테일이 가미돼 여성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고 전했다.

사진=KBS2 TV ‘미래의 선택’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