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스트릿츄러스, 덴마크치즈 아이스크림 출시 기념 "15일 단 하루, 아츄 반값" 이벤트 열어

-스트릿츄러스, 하절기 신 메뉴인 덴마크치즈아이스크림 출시
-신제품 출시 기념 15일 단 하루, 아츄 반값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포스팅 공유시 영화관람권 40매, 뮤지컬 엘리자벳 관람권 8매 증정

 

▲ALL NEW 아츄 포스터 ( 사진 : 스트릿츄러스 제공)
▲ALL NEW 아츄 포스터 ( 사진 : 스트릿츄러스 제공)

지난해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가장 핫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였던 스트릿츄러스가 올 여름을 겨냥해 덴마크치즈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며 온, 오프라인에 걸친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트릿츄러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 하루 동안에만 올뉴 아츄를 정가(3,000원)의 반값인 1,500원에 판매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전개한다.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되는 아츄의 치즈아이스크림은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마스카포네 치즈에 생우유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입안에서 감도는 고급스러운 치즈의 풍미를 잘 살린 올해 하절기 스트릿츄러스의 대표 신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5월 한 달간 스트릿츄러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올뉴 아츄 포스팅 공유시 추첨을 통한 영화관람권 40매와 올뉴 아츄를 즐기는 모습을 해시태그한 네티즌들 중 포토제닉을 선발하여 뮤지컬 엘리자벳 티켓 8매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스트릿츄러스브랜드전략팀 이원길 팀장은 "마스카포네 치즈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잡아내기 위해 본사 수익률의 10%를 절감하면서까지 원재료의 품질을 고집했다"며" 신제품 올뉴 아츄 출시를 기념하여 온, 오프라인에 걸쳐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스트릿츄러스 신제품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본 이벤트는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재고 소진시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