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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빨래의 주된 오염원인인 섬유 속 피지를 깔끔하게 제거하고 소비자의 사용편리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신개념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를 출시했다고 26일 전했다.

피지는 누런 수건, 셔츠 목 때, 퀘퀘한 냄새 등 인체에서 분비된 피지가 만든 섬유 속 피지 오염을 깨끗하게 분해해 얼룩을 제거하며, 시트타입, 4배 농축 액체세제, 파워젤 액체세제 3종으로 구성 돼 있다.

시트타입인 피지 파워시트는 세탁시 세제의 무거움과 계량 등의 불편함 등을 시트 한장으로 해결한 신개념 세탁 세제이며, 물에 닿으면 100% 녹아 세제찌꺼기 걱정까지 해결했다. 또한 세제량 조절이 불가능했던 기존 캡슐세제와는 다르게 원하는 양만큼 찢어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녹는 시트형 세제로 국내 특허를 획득했다.


▲피지 액체세제 2.7(오리지널)
▲피지 액체세제 2.7(오리지널)

'피지 4X 울트라젤'은 4배 농축된 액체 제형으로 기존 액체세제 사용량 대비 1/4만 써도 동일한 세척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열'고 '짜'서 '부'으면 끝나는 소비자 사용행태에 최적화된 '열짜부' 스마트캡으로 계량에 편리함을 더하고, 원하는 양만큼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제품이다.

'피지 파워젤'은 옷의 누런 얼룩과 퀘퀘한 냄새의 원인인 섬유 속 피지까지 쏙쏙 빼내주는 컨셉의 액체 세제로 소비자들의 세척력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LG 생활건강은 자사 대표 모델인 탤런트 김희애를 피지 모델로 선정했으며, 김희애 특유의 친근하면서도 동시에 똑똑한 주부의 이미지를 잘 드러낸 TV 광고를 6월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이날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등 온/오프라인 대형 유통채널을 통해 피지 브랜드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