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동방신기, 새앨범 ‘시크릿코드’ 순조로운 출발

동방신기의 정규 4집 '시크릿 코드(Secret Code)'가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25일 일본 오리콘 앨범 데일리차트에 따르면 이날 발매된 동반신기 정규 4집 '시크릿 코드(Secret Code)'가 8만 2천 891장의 판매고를 올려, 같은날 9만 9천 200장을 판 하마사키 아유미의 '넥스트 레벨(NEXT LEVEL)'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이날은 하마사키 아유미 이외에 J-POP의 정상급 가수 코다 쿠미가 두 장의 베스트 앨범을 발매해 오리콘 차트 정상을 두고 치열한 경쟁이 예고됐으나 코다 쿠미의 앨범은 5, 6위를 차지했다.

동방신기의 이번 앨범에는  일본 내 개봉한 인기 영화 '스바루'의 주제곡 '볼레로'(Bolero)와 '주문-미로틱' 등이 수록됐다.

한편, 동방신기는 앨범 발매 전날인 24일 TBS, 니혼TV, TV도쿄, 스페이스 샤워TV, 도쿄FM 등 하루에 방송국 5군데를 돌며 열띤 홍보전을 펼쳤다. 발매 당일인 25일에는 요미우리 신문에 전면 광고도 내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