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가 최근 기존의 기업 중심 사이트를 전면 탈피하고, 고객 중심 홈페이지를 선보였다.<사진> 새롭게 선보인 홈페이지는, 고객이 원하는 것은 동화자연마루에 대한 다양한 정보라는 것에 착안해 제품 브랜드 사이트로서의 역할에 충실하도록 설계됐다는 게 동화의 설명이다.
또 동화자연마루 고유의 친환경, 인간중심의 기업 이념을 반영할 수 있는 칼라와 디자인을 통해 친환경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주력했다. 공간별, 평수별, 스타일별로 다양한 시공사례를 제공함으로써 인테리어 설계 시 동화자연마루를 적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아울러 인테리어 매거진 및 코디 제안을 통해 트렌디한 인테리어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며, 디자이너 상담하기 코너를 통해서 1:1 인테리어 상담도 가능하다.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