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폭설에 더 뜨거운 듀오 스키여행미팅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용평리조트에서 스키미팅행사를 개최한다.
 
남녀 각각 20명씩 40명의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듀오의 이번 행사는 선착순 신청자 중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스키·스노보드 등 스포츠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커플'을 탄생시키기 위한 다양한 행사로 구성될 예정이다.
 
자연설로 만들어진 최상의 슬로프에서 파우더 스노우를 즐기며 스키와 보드로 질주하는 사이, 듀오는 다양한 매칭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인연 찾기 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
 
일상적인 미팅 장소인 호텔이나 커피숍이 아닌 야외에서 1박 2일간 진행돼 이성간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첫 만남을 가능하게 해주고, 엄선된 이성을 심도 있게 만날 수 있어 매칭 성공율이 매우 높다는 것이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초급자를 위한 스키와 보드 무료 강습과 함께 이뤄지는 파트너 강습을 통해 보다 자연스러운 대화의 시간이 주어지며, 숙식은 물론, 교통편까지 패키지로 함께 제공된다.
 
듀오 이동주 커플매칭 전문 파티플래너는 "스키·스노보드 실력에 관계 없이 함께 즐기며, 마음에 드는 상대를 살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듀오 스키 여행 미팅 이벤트는 듀오 이벤트 마니아들이 해마다 고대하는 인기 이벤트"라며 "올해는 많은 눈이 내려 최상의 슬로프 상태를 자랑하는 만큼 스키·스노보드를 즐기는 비회원들의 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참가비는 교통비·숙식·리프트 이용료·애프터 프로포즈 서비스 등이 모두 포함 듀오 회원은 13만 9천원, 온라인 회원 및 비회원은 16만 9천원(장비 대여료 별도). 문의02) 550-6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