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퀼라(대표 장미애)에서 직장 여성들을 위한 오피스 주얼리 '오젤리나(O.J.LINA)'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젤리나'는 브랜드 네임과 로고에 직장 여성들의 일터인 빌딩을 형상화해 도시적인 감성과 여성성의 상징인 부드러움을 강조한 타원 형태와 이 시대 직장 여성들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25-29세의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일반적인 형태를 모티브화한 제품 디자인과 Popular(Trend), Classic(New Basic), Basic 제품군, 고객 중심의 합리적인 중저가 제품을 37,700원~77,700원의 가격대로 제품을 구성하고 있다.
한편, '오젤리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S LOVE' 캠페인을 전개한다. '2S LOVE'는 'Silver LOVE, Singlemom LOVE' 캠페인으로 친환경 운동인 자원의 재활용(Recycle)과 미혼모(싱글맘)의 자립을 돕기위한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