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이어지는 강추위에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려고 해도 바깥나들이가 쉽지않은 요즈음이다. 집에서 따뜻하게 자녀들과 즐길 거리를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대교CNS 플러스잉글리쉬와 반디앤루니스가 '엄마표 영어, 홈스쿨링' 을 제안하고 있다.
홈스쿨링은 기존의 사교육의 대안개념으로 검증되지 않았거나, 경제적 부담이 너무 큰 사교육 대신 엄마들이 스스로 공부해 집에서 아이를 가르치는 학습법이다. 내 아이의 특성을 가장 잘 아는 것이 바로 엄마인 만큼, 홈스쿨링은 완벽한 맞춤교육이 가능하고 학원에 비해 아이들이 느끼는 심리적 부담도 거의 없어 효과적인 대안으로 평가받고 있다.
겨울방학기간 중 홈스쿨링을 시작하려면 먼저 플러스잉글리쉬(www.plus-english.com) 웹사이트를 방문해보자. 현재 ‘플러스잉글리쉬와 반디앤루니스가 함께하는 알찬 겨울방학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중인 동 사이트의 이벤트 참여자는 플러스잉글리쉬에 신규가입시 반디앤루니스 도서 10% 할인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반디앤루니스(www.bandinlunis.com) 사이트를 통해 플러스잉글리쉬의 영어동영상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학습권이 제공되고 있어 학부모와 자녀들에게 매우 실속있는 기회다.
플러스잉글리쉬의 김성권 전무는 "지난해 12월부터 진행되었던 본 이벤트의 회원 반응이 상당히 긍정적이어서 현재 이벤트 연장 및 이벤트대상자가 아니었던 기존 회원들에게도 혜택을 주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혜택과 신선한 이벤트로 플러스잉글리쉬 이용 회원들을 찾아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