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림연예예술고, 2010학년도 편입생 모집

우리나라 최초의 연예예술 특성화교육고교인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이사장 이현만)가 11일부터 20일까지 현재 고등학교 1학년생을 대상으로 2010학년도 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연예과·뮤지컬과·실용무용과 등 총 3개과로, 실력과 끼를 겸비한 학생을 선발한다는 한림연예고 설립이념에 따라 100% 실기전형으로 치러진다. 원서 접수는 11일부터 20일 오후 5시까지 한림연예예술고 홈페이지 www.hlyes.hs.kr 에서 온라인으로 지원가능하며, 지원 자격은 현재 고등학교 1학년 재학 중이거나 교육과학기술부에서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되는 자에 해당 한다. 모집 요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림연예예술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림연예예술고 김지연 전략기획실장은 "2009년 한 해 동안 본교가 중점을 둔 체계적인 연예예술 전문교육과 인성을 갖춘 좋은 사회인으로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연예인을 꿈꾸는 보다 더 많은 청소년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편입학 전형을 실시하게 됐다"고 그 배경을 밝히며 "노래·춤·연기 등에 재능과 열정이 가득한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02-409-3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