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스카이에듀, 수능 실력진단 서비스 최초 오픈

고등 온라인 교육기업 스카이에듀는 201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하여 수험생들이 자신의 현재 실력을 진단하고 효율적인 학습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개별 맞춤형 '수능 실력진단 서비스'를 다음달 19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카이에듀 '수능 실력진단 서비스'는 최근 5년간 출제된 대학수학능력시험, 평가원모의고사, 교육청모의고사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고득점 여부를 좌우하는 고난이도의 핵심문항 중심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최소 4등급 이상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객관적인 실력을 평가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일반적인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고사와 달리 스카이에듀 통계자료 근거로 절대적인 성취 기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한다. 응시생들은 재수생이나 특목고 학생들의 참여 여부와는 관계없이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객관적인 대학수학능력시험 실력을 예측 가능하다.
 
201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은 스카이에듀 '수능 실력진단 서비스'를 통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실력뿐만 아니라 과목별 등급을 미리 예상할 수 있다. 또한 개인적인 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상세한 학습방향도 개별 맞춤식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오답문항에 대한 상세한 해설과 응시생이 속한 점수대의 학생들에게 중요한 학습가이드까지 제시한다.
 
스카이에듀 '수능 실력진단 서비스' 평가결과 분석표는 △성취도 분석 △수능 실력진단 △수능 약점진단 △오답문항 해설 △스카이에듀 학습가이드를 통해서 상세하게 진단 받을 수 있다.
 
스카이에듀 관계자는 "수능 실력진단 서비스는 응시자의 현재 실력을 기준으로 앞으로 있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실제 예상점수를 객관적으로 진단하여 보여준다"며 "2011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고3 수험생들은 영역별 또는 문제 유형별 자신의 약점을 확인하고 보완할 수 있는 학습전략을 서비스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 스스로가 끊임없이 자신의 실력을 진단하면서 맞춤형 자기주도학습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능 실력진단 서비스 정식 오픈을 앞두고 다음달 18일까지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접수한 체험단들은 다음달 16일부터 18일까지 수능 실력진단 서비스 체험 후 평가글을 작성하면 개별 심사과정을 거쳐 노트북, PMP, 문화상품권, 다이어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