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분야 전문취업포털 패션워크에 따르면 29일 에프앤에프, 행텐코리아, 성창인터패션, 더휴컴퍼니, 아비스타등에서 패션MD, 디자이너, VMD, 디스플레이어, 영업관리, 브랜드영업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에프앤에프에서 부자재관리사원과 상품기획MD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부자재관리사원은 2010년 4년제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중 의류 및 의상전공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며, 인턴 6개월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상품기획MD는 완사입 경력 1년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며, 영어회화 가능자를 우대한다.
행텐코리아는 의상디자이너와 VMD, 상품기획MD 경력자를 채용하고 있다. 의상디자이너는 5년이상 7년미만의 여성캐쥬얼 경력자만 지원할 수 있으며, 직급이나 급여조건은 면접 후 결정된다. VMD는 매장 디스플레이 및 코디네이터 3~8년차 캐쥬얼 경력자를 우대한다. 의상디자이너와 마찬가지로 면접 후 직급과 급여조건이 결정되며 면접 시 최근 포트폴리오를 지참하여야 한다. 상품기획MD는 36세이상의 MD팀장을 채용하며, 영어와 중국어 회화가능자, 이지 및 영캐쥬얼 경력자를 우대한다.
성창인터패션의 AK앤크라인에서 스타일디자이너 팀장을 앤클라인뉴욕에서 스타일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의상계열 전공자 중 4년제 이상 학력자가 지원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면접 1부씩 이메일접수로만 받고 있다.
더휴컴퍼니에서 영업관리부 신입 및 경력사원과 D-PULSE 신입 및 경력사원, 니트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영업관리부의 신입사원은 상경계열을 우대하고, 경력사원은 의류회사에서 5년이상의 경력을 가진 대리급을 우대한다. D-PULSE의 신입사원은 상경계열을 우대하고, 경력사원은 백화점, 대리점, 할인점등의 유통업체 영업경력자를 우대한다. 니트디자이너는 경력 3년에서 5년 사이의 인원만 지원할 수 있다. 공통 지원자격은 의상관련 전문대 이상의 학력소지자 중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아비스타의 6개 파트에서 인원을 모집한다. TANKUS의 디자인팀에서 경력 3년차의 소재디자이너를, 정보실 컬러팀에서 신입 및 1년 이하의 경력자를, 에린브리니에 디자인팀에서 경력 1년 이상의 ACC디자이너를, 영업관리팀에서 신입 및 경력 3년 이하의 사원을, BNX의 디자인팀에서 경력 2년 이상의 데님디자이너를 경력 4년 이상의 ACC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학력과 나이는 무관하나. TANKUS의 소재디자이너만 4년제 이상의 학력소지자 중 26~28세 인원만이 지원가능하다.
하단부 내용들의 자세한 사항은 패션워크(www.fashionwork.co.kr)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