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마케팅앤컴퍼니는 주유와 영화·쇼핑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SK주유권(1만원 상당),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9천원 상당), 11번가 쇼핑몰 할인쿠폰(5천원 상당), 스파/워터파크 추가 할인권 등을 모아 1만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멤버쉽 상품으로, '만원의 행복(www.couponhappy.co.kr)' 사이트에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 패키지는 매월 정기 결제할 경우, 달마다 OK캐쉬백 포인트도 1천 포인트씩 적립돼 실제로는 9천원에 구매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 또한 누구든 제한 없이 구입할 수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 L&M사업본부 김도성 본부장은 "고객들이 일상 생활에서 실속 있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상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보험사나 카드사 등 기업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니즈(needs)에 부합하는 상품쿠폰들을 추가하여 고객들의 행복 지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쿠폰은 구매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SK주유권의 경우 5천 원 권 2매가 제공되고,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의 경우 2인 예매 시 1인 무료 예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구입 시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나 정보 이용료는 부과되지 않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