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윈은 스마트폰에 공인중개사 동영상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데 이어 주택관리사 동영상강의도 무료로 공개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랜드윈은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동영상 강의 콘텐츠 전문 제작업체이다.
이들은 업계 최초로 아이팟과 아이폰, 옴니아, 안드로이드폰 등의 스마트폰 이용자들에게 주택관리사 및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는 지난 23일부터 랜드윈의 홈페이지(www.landwin.kr)를 통해 무료 공개를 한 바 있으며, 주택관리사 동영상 강의는 26일부터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무료 공개되는 공인중개사 강의는 랜드윈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과정 중 1단계인 기초입문과정으로 3통 공인중개사 교재 중 1통 기초입문이론서를 사용한 강좌이다. 이 강좌에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등 1차 시험과목과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부동산세법, 부동산공법 등 2차 시험과목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과정 중 1단계인 기초입문 패키지도 무료 공개된다. 이 강좌에는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 공동주택 관리실무, 주택관리 관계법규 등 전과목이 포함되어 있다.
김기상 대표는 "앞으로 전개될 새로운 트렌드인 모바일 동영상시장에 대비하기 위해 현재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시험 개발 중"이라면서 "공인중개사학원 및 주택관리사학원의 오프라인 수강생은 물론 온라인 수험생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