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서울예술전문학교, 2010학년도 입학식 개최

37년 전통의 서울예술전문학교(www.sart.ac.kr)는 오는 5일 오전 11시 서대문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10학년도 입학식을 가진다.  

대학 생활의 첫 테이프를 끊은 신입생의 새로운 출발을 격려하고, 축하할 이 시간에는 입학식 외에도 다채로운 공연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흥겨운 시간을 통해 학과 선후배, 동문, 교수님들과 친밀해지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오리엔테이션을 겸한 축하시간인 2부 순서에는 개그맨 김준호의 사회로 고유진(플라워), 바비킴, 버블시스터즈의 공연과 팝핀현준의 비보이 댄스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을 교수로 영입한 것으로 알려진 서울예술전문학교는 빅마마로 알려져 있는 요리연구가 이혜정(호텔관광학부), 개그맨 이윤석(방송연예학부), 개그맨 김영철(호텔관광통역학과), 작곡가 유영석(실용음악학부), 마술사 최현우(공연예술학부), 팝핀현준(실용무용학부), 레이싱 모델 구지성(방송연예학부) 등이 스타교수 군단을 이루고 있다.

서울예술전문학교 관계자는 “스타교수군단으로 유명한만큼 2010년도 신입생들이 자신이 일하고 싶은 분야에 대해서 보다 현장감 넘치는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된다”라고 전했다. (사진=서울예술전문학교 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