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레드힐스 홈피 방문하면 무료 뮤지컬공연 다양

결혼정보회사에서 펼치는 문화마케팅이 네티즌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대표 선우용여)는 본격적인 결혼철이 접어들면서 홈페이지 방문자가 크게 늘어나자 최근 인기 있는 뮤지컬을 공짜로 볼 수 있는 문화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4일 회사에 따르면 설 이후 네티즌 방문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결혼시즌과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등이 겹치면서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2배 가까이 늘어났다.

이에 레드힐스는 네티즌들을 위해 난타·미스 사이공·갬블 인 러브 등 유명한 뮤지컬 공연에 총 35쌍을 초대하는 문화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탄생 12년 된 '난타'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비언어 뮤지컬. 현재까지 4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토니상 3회 수상에 빛나는 '미스 사이공'은 그동안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언어로 2만2000여회 공연된 세계적인 작품이다. '갬블 인 러브'는 오페라를 소극장용 코믹뮤지컬로 엮은 특색이 있는 등 모두 쟁쟁한 작품들이다.     

레드힐스는 이와 함께 대형 편의점업체인 GS25와 함께 화이트데이 공동이벤트를 펼친다. GS25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홈페이지에 영수증을 응모하면 100명에게 '크루즈매칭2.0'을 이용한 최적의 상대를 찾아 소개하는 미팅상품권을 제공한다. 크루즈매칭2.0은 레드힐스가 개발한 과학적인 매칭솔루션이다.

레드힐스 박종욱 마케팅 담당은 "가벼운 주머니 사정으로 문화생활이 여의치 않을 때 결혼정보회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다"며 "2장씩 제공하기 때문에 평소 마음에 둔 이성 친구에게 함께 가자면 좋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