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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일 온라인 상에 황정음이 모델로 나선 온라인 배너 광고가 라이브 된 이후, LG 패션 쇼핑몰로 동시접속자가 약 3만 명 이상이 몰리면서 쇼핑몰이 한 때 다운이 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최근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서 인기 상종가를 달리고 있는 “황정음=완판녀” 공식이 다시 한 번 입증된 것이다.
LG패션 헤지스 액세서리 마케팅 팀에 따르면 황정음이 모델로 나선 온라인 광고 시점 이후 LG패션 쇼핑몰 일일 방문자수는 약 15만 명으로 급증, 기존 평균 일일 방문자수 대비 약 5만 명 이상 증가된 수치라고 밝혔다. 특히 헤지스 악세서리 S/S 시즌 제품 라인 중 모델 황정음이 착용한 가방에 대한 문의 및 이에 따른 매출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어, 황정음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밝혔다.
LG패션 헤지스 액세서리는 황정음과 함께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얼마 전 온라인 상에 공개된 “황정음의 좋은 예 나쁜 예” 동영상 또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LG패션 헤지스 액세서리 BPU 김학일 차장은 “패셔니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황정음을 통해 올 시즌 브랜드 이미지 상승 및 매출 등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 기대하고 있지만, 초기부터 기대 이상으로 반응이 오고 있다”라며 “향후 소비자 및 황정음 씨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