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가인이 '빨간 머리' 가인으로 변신했다.
가인은 지난 21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패션잡지 나일론(NYRON) 화보촬영 당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크로스로 교차된 멜빵 사이로 보이는 희고 매끈한 등 라인은 남성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유독 피부가 흰 가인이 빨간머리로 변신, 흰 피부가 더욱 돋보인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빨간 머리 가인 여자가 봐도 매력적이다”, “이 언니 또 조권오빠한테 혼나려고 작정했나 보군”, “정말 이쁘고 작고 하얗고 볼 때마다 감탄하게 만든다”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가인은 MBC '우리결혼했어요-시즌2'에 2AM 조권과 가상부부로 출연하여 '아담커플'이란 별칭을 얻었다. '아담부부' 조권-가인은 실제상황을 방불케 하는 애정표현으로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22일 방송되는 '우결'에서 가인은 조권에게 일명 '초콜릿뽀뽀'로 불리는 입맞춤을 강행한다.
이날 '우결'에서는 '아담 부부' 조권 가인의 '홍콩 퍼레이드' 참가 두 번째 편이 공개된다.
조권은 홍콩에 오기 전 닉쿤에게 배운 영어를 100% 활용하며 기자들과 대화를 이어 나갔고 가인은 유창한 영어실력 대신 순발력을 발휘해 재치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 두 사람은 한 테이블에 앉게 된 CNN 기자 팀에게 CNN TV에 자신들의 모습을 담아주길 요청하며 아담부부를 알리는 깜짝 개인기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조권이 홍콩에서 열린 설 축제 퍼레이드에서 가인에게 뽀뽀를 시도한 장면도 전파를 탄다.
홍콩 설 축제에 한국대표로 참가한 아담 부부는 '에코 웨딩'이라는 주제로 퍼포먼스를 펼쳤다. 그러나 퍼포먼스의 내용 중에 두 사람이 뽀뽀를 하는 퍼포먼스가 있었고 퍼포먼스 도중 홍콩의 아담부부 팬들이 한마음으로 "뽀뽀해"를 외쳐 조권의 뽀뽀 작전에 힘을 실어주었다고.
또 한국 대표로 홍콩에서 열린 설 축제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퍼레이드를 마친 가인은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기획해 초콜릿을 입술에 묻힌 채로 조권의 방을 찾았고 이병헌-김태희 커플의 '사탕 키스'에 버금가는 달콤한 '초콜릿 뽀뽀'를 조권에게 선물했다. (사진=가인 미니홈피)